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부동산은 감 좋은 놈이 장땡이다.2025-05-01 00:41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나도 나름 거진 부산 거의 모든 부동산 시세

17년간 지켜본 결과 상승 하락? 이유야 갖다 대면

갖다댈수 있겠지만 어느정도

 감으로 가야된다고 봅니다.

상승장때 3억짜리가 9억이 된곳은

 내 생각에 너무 비싸면 안가면됩니다.

3억짜리가 5억이 된곳도

 비싸다 생각하면 안가면되구요.

그럼 상승장끝나고 지금 같은 하락장때

9억짜리가 다시 6억 5억 4억 떨어지겠죠.

하지만 다시 오르기전 가격인 3억짜리까지 

떨어지는 매물 몇개나 있을까요.

3억짜리 9억된 아파트 적정가격은 얼마일까요?

이걸 근접하게 예상해서 사는것도 하락장에

돈 버는 방법입니다.

특히 명의가 남아있는 분들 기회죠?

지금 명의가 없어서 대출 안나와서 못사는분들

눈에는 그런곳이 제법 보이실겁니다.

기회로 보는건데 잡을수가 없겠죠.

그래서 카페에 적당히 떨어진거 저금리

 디딤돌정부대출로 사라 애기해줘도 니가 사라

 떨어지는 칼날 잡는거아니다.

무조건 내년까지 본다 내년에 살거다 하는데.

하락장 전환타이밍 내년에 바로 상승장으로

가진 않을거지만 다주택자 부동산 정책이나 

대출규제 금리가 기류가 바뀌면 

급매물들은 바로 들어갈겁니다.

또 한번에 하락장에서의 기회가 날아가는겁니다.

무조건 내년에는 더 떨어진다.

내년에 보고 살거다 하지마시고

올해말에도 급급매 잘 잡아서 정부 디딤돌대출

노려보는것도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두가 같은 타이밍을 노린다면 그 타이밍은

좋은 타이밍이 아닐수 있습니다.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이전조합피셜 광안2구역 일반분양 내년 10월달에 한대요~2025-05-01
다음현금이 똥이라는 건2025-05-01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