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망한 나라야..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가구 자산의 86%를 모아서 시멘트 피라미드를 쌓아 폭탄 돌리기를 하는 나라.. 전체 가구 소득의 1/3을 사교육에 쓰는 나라.. 이게 존속할수 있겠냐.. 그러니까 정상적으로 경제가 돌아가게 투자할 돈도 소비를 할 돈도 없지.. 그래서 이 나라가 전 세계 최초 출산률 0.6을..(1미만도 유일하다..) 찍은 거임.. 그나마 전세계 최고라 칭송받던 의료도.. 부패한 기득권 카르텔이.. 지들 자식 음서제 의대 만들어서 쳐넣을려고 국가의료시스템을 붕괴시키고.. 수만명의 환자를 죽여댔다는.. (작년에 조선대 의대 몇등급 들어갔는지 검색해 봐라.. 심지어 작년에 성적 없이 들어가는 의대 전형도 꽤 많았다는..) 하아.. 답이 없다..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