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DysyxTqFlnY 아직 애기도 없는... 꽤 괜찮은 의대 졸업하고 사직한 의사인데요 부모님 두분 다 학벌 좋으시고 가진것 많으시지만,,, 제가 대학 붙었을때 정말 좋아하시긴 하셨는데 저렇게 공부시키거나 대치동에 돌리거나보단 하고싶은거 하고 정 안되면 3-4수 해서라도 대학가라고 하셨습니다 저희때도 알파맘 헬리콥터맘 국제중 특목고... 있었는데 처음에 저렇게 했음면 전 번아웃와서 대학을 못갈것같거든요 대체 누구를 위한 7세고시인지ㅠㅠ
|